아기비타민 추천 :: 아이타민 구입 및 복용방법


우리 아기를 위한 영양제의 시작,

아이타민


 

내 돈 주고 산 아이타민 후기

 

아는 지인 중에 육아에 아주 똑부러지는 지인이 있는데요. 아기 영양제로 아이타민을 추천해주더라구요.

 

얼마전에 지인 아기를 봤을때만 하더라도 지속적인 비염으로 콧물을 달고 있었거든요. 그런데 아이타민을 먹은 후로 감기도 한달 째 떨어지고 어린이집에 수족구가 돌았을 때 지인 아기 혼자 걸리지않았다고 하더라구요.

 

지인이 너무너무 강추하기에 우리 아이의 면역력을 위해 아이타민을 구입했습니다. 마냥 계속 튼튼할 줄만 알았던 우리 아이가 최근 수족구도 걸리기도 했었고요. 지금은 항생제 부작용으로 아직 독감예방주사를 못맞추고 있거든요. 혹시나 접종 전에 감기가 걸리지는 않을까 하는 걱정이 있었는데 비타민이 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항생제 오그멕스듀오시럽 부작용 포스팅 보러가기]

 

아이타민은 밥 잘 못먹거나 면역력이 약한 아이에게 정말 좋다고 하는데요. 아이타민 구입을 위해 처음엔 가까운 약국 세군데쯤을 돌았는데 아이타민을 취급하지 않더라구요.

 

인터넷검색을 통해 네이처스팜(naturespharm.co.kr)이라는 사이트에서 제휴약국을 찾을 수 있었어요.

 


아기 비타민, 아이타민 가격

 

가격은 5포 작은상자는 8천원,

60포 큰 상자는 9만원이에요

(약국마다 차이는 있을 수 있어요)


5포짜리 몇개 구입해서 먼저 먹여볼까 하다가 다시 시간내어 구입하러 가는게 쉽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부디 아이가 잘 먹어주길 바라며 60포짜리 9만원 큰 상자를 구입했습니다.

 

아이타민 상자 뒤 성분과 섭취방법 등 자세한 설명

 

상자 뒷편엔 자세한 성분들과 섭취방법 등이 나와있습니다. 주로 비타민B군 위주로 들어가 있어요.

성인들도 체력적으로 힘들 땐 비타민B군 보충이 필수잖아요. 아이타민도 체내에너지 생성에 특화되어있는 듯 해요.

 

 

 

 

큰 상자를 개봉하니 작은 상자가 12개 들어있습니다. 파우치커터도 들어있긴 한데, 약봉지에 절취선이 있어서 충분히 쉽게 뜯어집니다^^

 

아이타민 20g*5포

작은 상자 안에는 이렇게 5포가 들어있고요.

 

하나가 생각보다 크고 양이 많아요. 아이타민 한 포당 20g이에요.

 


아이타민 복용법 (섭취방법)

 

100일~6개월 : 2.5 ml 씩 1일 2회

6~12개월 : 5ml 씩 1일 2회

12~2세 : 20ml 씩 1일 1회

2세~10세 : 20ml씩 1일 2회

11세~ : 40ml씩 1일 2회


 

저희 아기는 만 10개월이 좀 넘어서 하루 5ml씩 1일 2회 복용이 적정용량이에요.

 

이렇게 잡고 이렇게....

 

정확한 용량으로 먹이기 위해서 작은 주사기로 5ml에 맞춰 먹였어요.

 

작은 물약통도 있긴 하지만 아이가 물약통은 너무너무 싫어해요. 약인걸 아는 지, 어떤 약이든 다 달콤한데도 물약통에 넣어주면 기겁하고 도망가기 바쁘더라구요. 그나마 주사기로 쭉쭉 짜면서 정신없는 틈을 타 먹여주면 금방 먹일 수 있어요.

 

아이타민은 맛이 있는지 그래도 입을 오물거리면서 맛을 음미하며 먹더라구요.^^

 

이틀 먹여보니 아이타민 20g 한 포는 18ml 되는 것 같아요. 5ml 주사기로 3개 반이 나왔어요. 한 박스 가격이 9만원이어도 한 포당 3~4회정도 먹을 수 있는 용량이라서 만 10개월 아기에게 60포는 꽤 많은 양이네요.

 

용량은 주사기로 정확하게 재서 정량으로 주었구요. 한번 개봉한 팩은 집게로 공기가 더 통하지 않도록 해서 냉장보관하고 이틀 넘기지 않게 소비했어요. ^^

 

워낙 잘 먹고 잘 노는 아이라서 아직까지는 별다른 효과는 느끼지 못하는 중이에요. 여전히 잘 먹는다? 정도에요^^ 이번 환절기와 가을 겨울 모두 잔병 치레 없이 잘 나는 지를 지켜봐야 아이타민의 효과를 제대로 알 수 있을 것 같아요. 면역력이 떨어지지 않기를 바라며 아이타민을 꾸준히 먹여보려구요~ 한달 넘게 먹여보고 효과 좋으면 또 후기를 가지고 올게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