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 롤링힐스호텔 소규모 돌잔치, 석식뷔페 후기 :)

 

우리 아이가 얼마 전 첫돌을 맞이했어요. 경축!

벌써 1년을 키웠다니 ^^ 놀랍네요.

 

아기 돌잔치는 직계가족 스무 분 정도만 모시고

화성 롤링힐스 호텔에서 진행했는데요.

 

 

 

너무 만족스러웠던 소규모 돌잔치 장소,

화성 롤링힐스 호텔에서의 돌잔치와 석식 뷔페 후기를 남겨 볼게요 :)

 

 

화성 롤링힐스 입구와 로비

돌잔치 장소로 화성 롤링힐스 호텔로 정한 이유는 

지인이 롤링힐스 호텔 뷔페가 그렇게 맛있다고 극찬해왔었거든요.

 

이전부터 돌잔치는

가족들에게 꼭 맛있는 식사대접을 하겠다는 생각이었는데요.

 

그래서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롤링힐스 호텔에 전화 예약을 했습니다.

 

 

[ 화성 롤링힐스 호텔 위치 ]

 

 

주소  경기도 화성시 남양읍 시청로 290번지

 

 

[ 롤링힐스 블루사파이어 예약 문의 ]

 

예약 시기는 약 두 세 달 전이었어요. 

원래는 토요일로 진행하려고 했는데

고민하는 며칠 사이에

금방 토요일 예약이 차버렸더라고요. ㅠㅠ

 

가족 분들도 일정 괜찮다고 동의를 해주셨기에 

일요일 석식 뷔페를 예약을 했어요.

 

일요일인 데다가

너무 늦은 시간이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오히려 북적이지 않아서 좋았어요.

 

 

롤링힐스 블루사파이어

 

블루사파이어 내부는 위 사진과 같이 넓은 데요.

그 안에 단독으로 사용 가능한 룸이 하나 있어요.

 

 

블루사파이어 단독 룸

 

이렇게 최대 다섯 테이블까지 세팅이 되고

25명까지 수용 가능하다고 합니다만,

성인 인원으로 생각하면 20명이 적당할 것 같네요.

 

저희 직계가족은 약 스무 분이어서 이용하는데 괜찮았어요.

 

 

[ 롤링힐스 블루사파이어 운영시간]

 

블루사파이어 뷔페를 이용할 경우

조식과 석식만 가능한데요.

 

시간상 중식 타임도 있었으면 더 좋았겠지만

중식은 단품으로만 제공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석식 뷔페를 예약했어요 :)

이용 시간은 위와 같이 18:00 ~ 21:00 이에요.

 

 

[ 롤링힐스 호텔 석식 뷔페 가격 ]

 

주말 석식 뷔페 가격은 성인 1인당 82,000원이었고요.

추가로 지불한 단독 룸 이용 가격은 50,000원이었습니다.

 

 

 

돌잔치 당일 오후 4시쯤

롤링힐스 호텔에 도착했는데요.

도착하자마자 먼저 스냅사진을 찍었어요.

 

작가님이 약속 시간보다

좀 더 미리 오셔서 기다리고 계셨는데,

해가 지는 빛이 예쁜 시간 맞춰

스냅사진을 진행해 주셨어요.

 

준비하는 자연스러운 모습도 찍어 주시고,

 

 

 

롤링힐스 호텔 로비를 배경으로

이렇게 멋진 사진들도 찍어 주셨어요.

 

멋진 호텔 로비를 배경으로

실력 좋은 작가님 덕분에

예쁜 사진 많이 건졌어요 :)

 

돌잔치 시작 전 아기 컨디션 고려해서

30분가량 스냅사진을 찍었어요.

 

5시가 넘어가자

슬슬 가족분들이 도착하셨어요.

 

 

 

가족분들이 담소를 나누시는 사이에

아직 확인하지 못한 블루사파이어 룸으로 가보았죠.

 

 

롤링힐스 블루사파이어 입구

 

블루사파이어 입구로 들어가면

오른쪽에 단독 룸이 있어요.

 

 

미리 세팅되어 있던 돌상

 

돌상은 돌상 대여업체를 이용했는데요.

감사하게도 스냅 찍는 사이에 이미 세팅을 해놓으셨더라고요.

 

돌상과 떡은 예약해두었고,

과일만 제가 따로 준비했어요.

 

준비된 우드 보울에 과일을 정리했는데, 

나중에 돌상 관계자분께서

저 사진보다 더 깔끔하게 정리해주셨어요 :)

 

 

간단히 소규모 돌잔치 진행

 

돌상 대여업체 관계자분께서

간단한 사회와 돌잡이 진행을 맡아주셔서

간결하고 깔끔하게 돌잔치를 치렀어요.

 

그리고 가족사진을 마지막으로 찍은 후

가족분들과 함께 석식 뷔페를 이용했습니다 :)

 

 

 

석식 뷔페 정말 대박이었는데요 :D

 

 

 

회와 초밥이 완전 맛있어요!

질이 좋을 뿐만 아니라

소량으로 만들어서 바로바로 채워주셔서

내내 신선한 것들로 먹을 수 있었어요.

 

 

 

차가운 스노우크랩이 아닌

따끈따끈한 대게찜과 새우찜을 맛볼 수 있어요.

전 대게찜을 너무 좋아해요 ^^

 

 

 

피자와 육류 등 다양한 요리와 소스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너무나 맛있던 전복 구이와 채끝살이에요.

양고기와 LA갈비까지!

고기들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다양한 샐러드와 육회, 그리고 처음 보는 요리들도 많았어요.

특이한 부위로 요리한 생소한 고급 요리도 있었어요.

 

 

 

다양한 고기 요리, 그리고 치즈와 견과류들도 있었고요.

 

홀케이크로 나와있는 디저트와

과일도 많았는데 사진에 다 담지 못했네요.

 

 

그렇게 함께 해주신 가족 모두

만족스러운 식사를 하셨고

돌잔치도 만족스럽게 마무리할 수 있었어요.

 

 

롤링힐스에서 따로 제공해주신 케익

 

돌잔치를 마치고 정리하는 사이에

롤링힐스 호텔에서 홀케이크 하나를 챙겨주셨어요.

정말 세심하네요..! 감동 ^^

 

가족분들이 멀리까지 오시느라

번거로우신건 아닐까

사실 예약하고 나서도

잘한 게 맞는지 좀 걱정되었었거든요.

 

석식 뷔페 메뉴를 맛보고 나서는

식사 대접 제대로 한 것 같아서 안도했어요.

 

 첫 아이 첫 돌잔치 성공적으로 끝냈어요.

 

 

돌잔치를 마치고 나오던 길

 

준비하는 동안에도 

소규모 돌잔치라

큰 고민 없이 바로바로 예약해뒀는데

 

그다지 들이지 않은 노력에 비해

장소와 모든 것들이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특히 롤링힐스 호텔 뷔페는

정말 좋은 선택이었어요!

 

소규모 돌잔치를 준비하신다면 

롤링힐스 호텔 뷔페 매우매우 만족스러우실 거예요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