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영통/망포 유아체육 센소리짐 수업 후기

# 수원 영통 망포 유아체육 추천 #수원아기랑
# 유아체육센터 # 센소리짐 수업 후기
# 29개월 아들 :)


에너지 넘치는 아들을 위해
그동안 유아체육을 하나 신청해야겠다 하고 있었는데
마침 동탄 센소리짐이 망포로 이사왔네요!


두달전쯤 소식을 확인하고
미리 체험수업을 예약해두었어요.

오늘은 센소리짐 체험수업 후기를 포스팅해보려합니다:)

예약시간보다 좀 일찍 도착했는데요.
선생님께서 먼저 놀고 있어도 된다고 하셔서
미리 안을 둘러보았어요. ^^

바닥도 매트시공이 되어있어서 푹신푹신하고
모든 집기와 시설들이 안전하게 설치되어있었어요.

키즈카페에 온것처럼 마냥 신난 29개월 아들!!

혼자서도 여기저기 탐색하며 즐거워했어요.
아직 수업 시작도 안했는데
혼자 너무 힘빼는거 아닌가 걱정될정도 ㅎㅎ

수업을 시작하고 다양한 소근육 활동부터 했는데요.

소근육과 대근육활동이 적절히 섞여
미션을 수행하듯 진행되더라구요.

이렇게 그물을 올라가는 활동에도
처음에는 줄을 밟지 않고
사이사이로 발을 쏙쏙 넣었지만..

선생님이 발을 잡고 도와주시니
한발 한발 딛고 올라가야한다는걸 금방 습득하네요.

징검다리를 떨어지지않고 건너고

자동차장난감을 받았어요 :D
미션을 수행하고 성공하면 보상이 주어지듯
과정마다 성취감을 느낄수 있는 요소들이 있었어요.


어느샌가 카네이션 화분도 완성되어있고요.

유유히 다음활동을 위해 떠나는 아들..ㅋㅋㅋ


(포스팅에는 중간중간 다양한 활동과 과정이 많이 생략되었어요.)

대근육을 쓰기에 너무 좋아보이는 활동!!
선생님들의 도움을 받아 용감하게 이동해봅니다.

껑충껑충 올라가서

만세~~ 하고 내려오기...
너무 신나보이더라고요.
(엄마는 왜 평소에 이렇게 놀아주지 못하는걸까요...ㅜ.ㅜ)

수업 마지막 코스...
비눗방울 잡기 놀이에 신났네요^^

40분 수업이 정말 알차고 짜임새있네요!

선생님들도 너무너무 좋으시고

다양한 활동들로 이루어져있어서
수업 내내 아이가 즐거워했답니다ㅎㅎ

센소리짐 수업은

주1회 수업으로 한시즌 8회로 이루어져있고
매주 테마가 바뀐다고 합니다.
그리고 놀이공간 시설(?)도 매주 바뀐다고 하네요.


개월수별로 스텝이 나뉘어 있어서
비슷한 개월수 아기들끼리 수업을 들어요.
그리고 시간표에 기재된 개인체육시간은
언제든 자유롭게 이용해도 된다고 합니다.


체험수업을 해보고 기대했던것보다도

더더더욱 만족한터라
이번 푸르름시즌 수업 바로 결제 했어요 :)

아이에게 앞으로도 즐거운 경험이 되길 바라며.....
다음주 수업도 미리 기대해봅니다. ^^

#내돈내산 #수원유아체육 #영통유아체육 #센소리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