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턱받이 :: 베이비뵨 베이비빕 턱받이

# 아기 턱받이 추천 # 베이비뵨 베이비빕 턱받이


아기 이유식부터 유아식을 먹이기까지 턱받이는 뗄래야 뗄 수 없는 육아템이죠! 


처음에 사용하고 있던 턱받는 괌으로 태교여행을 다녀오면서 사왔던 면으로 된 였는데요. 돌쯔음까지는 제가 음식을 떠먹여주는데로 아이가 너무 잘 먹어서 그다지 다른 턱받이의 필요성을 못느꼈었어요. 


이후부터는 점점 고개를 휙- 돌리거나 에퉤퉤 신공을 발휘해서 음식물들이 아이 허벅지 위로 쌓이기 시작했어요. 평평한 턱받이는 흐르는 액체를 덜 묻게 하는 정도의 기능을 할 뿐이더라고요. ㅠㅠ


이런 문제점들을 해결하기 위해 육아 선배님들과 어린이집 선생님들의 추천을 받아서 베이비뵨 베이비빕 턱받이를 구매했는데요! 기대 이상으로 너무너무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어서 자세히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


#베이비뵨베이비빕턱받이

제 아이가 평소에 사용하는 모습이에요. 식사를 할 때나 간식을 먹을 때 모두 착용중이에요.



베이비뵨 턱받이는 두개를 구매했어요. 색상은 다양하게 있지만 제가 좋아하는 컬러 두가지로 선택했어요.


베이비뵨 베이비 빕 턱받이 2p, 파우더 옐로우, 파우더 그린, 1세트베이비뵨 베이비 빕 턱받이, 파우더 핑크, 1개



색상은 파우더옐로우그린인데요. 그린은 실제 색상은 파스텔 연두빛인데 사진에는 민트색으로 찍혔네요. 감안하고 봐주세요 :)



베이비뵨 턱받이의 장점은 턱받이 전체가 곡선으로 이루어져 있다는 점인데요.



아기의 체형 굴곡에 맞게 설계되어 있어서 턱받이를 채워보면 굉장히 몸에 잘 밀착이 됩니다.



웬만한 음식물은 스필포켓(주머니) 안으로 들어가고 밖으로 떨어지지 않더라고요.



뒷면으로 보더라도 전체가 입체적으로 이루어져 있다는 걸 알 수 있죠.



옆으로 보면 턱받이 상단도 아기의 어깨 굴곡을 따라 곡선으로 이루어진 걸 확인할 수 있어요.



넥밴드 부분은 굉장히 소프트한 재질인데요. 구슬모양으로 연결되어 있어요.



아기의 목 둘레에 맞춰서 길이조절을 할 수 있어요. 간단하게 끼우기만 하면 되서 탈부착이 간편해요.



베이비뵨 턱받이를 처음 했을때에도 전혀 거부감을 느끼지 않더라고요.



몸부림을 쳐도 턱받이 위치는 잘 고정되어 있어요. 몸에 잘 밀착되기 때문이겠죠?




떨어진 음식물은 스필포켓 안으로 쏘옥 들어간답니다 :D 아이가 먹고 싶은데 실수로 떨어뜨린 것들은 가끔 다시 집어먹기도 하더라고요. ㅎㅎㅎ


베이비뵨 베이비빕 턱받이 구매 바로가기 ]


시중에 비슷한 턱받이가 많이 나와있긴 하지만 어떤건 크기가 작고 어떤건 굴곡이 없어서 많이 불편하다고 해요. 가장 다양한 제품을 사용해본 어린이집 선생님이 강력추천해준 베이비뵨 베이비빕 턱받이 !!! 아기 턱받이를 어떤걸 선택해야 할 지 고민이신 분들은 꼭 베이비뵨 턱받이를 사용해보세요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